타타타는 멋집니다

TATATA의 MISSION
TATATA의 MISSION
단기목표
TATATA는 낙후된 중고차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합리적인 사업 모델 구축하고 있습니다.
단기목표
기존의 판매자가 중심이었던 중고차 1.0 시대를
타파하고,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중고차 2.0 시대를
개척하고 이끌어 가겠습니다.
TATATA의 운영철학
  • 기업가정신
    우리는 탐욕과 거짓으로 얽혀있는 중고차시장에서 올바른 가치를 개척해 나가야 한다.
    진정으로 고객을 위한 것이라면 미지의 영역도 담대하게 개척해 나갈 것이다.
  • 정보공유정신
    무엇이 진정으로 고객의 눈과 귀를 막아 왔는가. 우리는 고객의 정보 평등. 즉, 알 권리를 위해 중고차 시장의 정보
    비대칭성을 유발하는 기존 방식을 가감 없이 비판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다.
  • 프로정신
    보통의 지식,보통의 경험,보통의 노력은 우리를 최고로 만들어 줄 수 없다.
    우리는 이상을 실현시킬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언제나 위기 의식을 갖고 첨단을 걷는다.
  • 고객지향정신
    우리는 고객의 불편에 근본적인 해법을 제공하고, 그에 대한 작은 감사의 대가로 사업을 영위해 나간다.
    고객을 위함은 곧 자사의 생존과 직결된다. 따라서 우리는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 선의가치정신
    우리의 존재 이유는 단순하고도 위대하다.
    중고차 시장에 작은 노력들을 더해 그저 조금 더 살기 좋은 세상으로 만들어 가고자 함에 있다.
TATATA의 브랜드스토리
'다시타,고쳐타,바꿔타'라는 의미를 지닌 TATATA는 고객지향정신을 바탕으로 'TOTAL AUTOLIFE SOLUTION'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전문 기업 타타타는 12년 전 일반적인 매매 상사였습니다. 매매 상사로 운영되던 3년 동안 고객의 입장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연구하고,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였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듣고 하나하나 반영하며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 가는 동안 우리는 깨달았습니다.
합리적이고 경쟁력있는 고객 서비스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된 기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입니다.
TATATA는 그렇게 탄생하였습니다.
지난 12년간 TATATA는 'TOTAL AUTOLIFE SOLU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서비스, 진정성 있는 중고차 문화를 전달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고가 매입을 위해서 더 많은 경쟁 입찰자가 필요하였을 때, TATATA는 검증된 148개 회원 상사를 제휴하였습니다.
안전하고 품질을 객관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중고차 판매가 필요하였을 때, TATATA는 차량 상태 모니터링 서비스를 구축하였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중고차 거래 모델인 직거래의 불편함 해소가 필요하였을 때, TATATA는 스마트 직거래 서비스를 구축하였습니다.
TATATA는 부천 본점 전시장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경기/인천 45개 매입 지점을 통해 선진화된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TATATA의 CI/BI